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Car)/혼다

2023 혼다 시빅 리뷰

by Timsonart 2023. 4. 14.
Holle Ziegenmilch 2 400g 12 pieces kit

2023 혼다 시빅
2023 혼다 시빅

2023 시빅은 훌륭한 차입니다. 같은 클래스에서 가장 품질과 가치의 최상의 조합을 가진 차로 2023 최고의 콤팩트 카로 선정됐습니다. 세단과 해치백 차체 스타일로 제공되는 시빅은 고급스러운 넓은 캐빈, 편안한 좌석, 사용하기 쉬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넉넉한 화물 공간을 자랑합니다. 혼다는 꼬불꼬불한 길을 지나갈 때 스포티하고 민첩하게 느껴지며, 불완전한 포장도로에서도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터보차저 엔진 중 하나를 선택하면 연비가 좋습니다. 시빅의 특별한 안전 기능은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및 차선 유지 보조 기능이 추가되어 옵션이 풍부해졌습니다.

2023 혼다 시빅을 사야 합니까?

시빅은 새로운 콤팩트 카를 찾고 있는 경우 꼭 봐야 할 차입니다. 이 차는 저렴한 가격에도 수준 높은 세련미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단점은 새로운 시빅이 예전만큼 저렴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가격은 대략 $25,000 (1달러=1,296원, 3천24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예산이 좀 더 타이트한 경우, 도요타 코롤라, 현대 엘란트라 또는 스바루 임프레자와 같은 저렴한 가격대의 차가 있습니다.

2022년형과 2023년형 혼다 시빅: 차이점은 무엇인가?

혼다는 2023년형 시빅 라인업에서 기본 LX 트림을 없앴습니다. 결과적으로 스포츠 트림이 새로운 입문 모델이 되며, 시빅의 시작 가격은 2,100달러 상승했습니다. 혼다는 또한 새로운 시빅 타입 R 핫 해치백을 선보였는데, 전작에 비해 외관이 더 날렵해지고 마력이 9마력 향상되었습니다.

 

2023년 최고의 중형차

중형차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차종 중 하나이며 , 그 이유가 분명합니다. 출퇴근, 아이들을 운반, 또는 도로 여행 등을 할 때 중형차처럼 공간의 편안함 , 연료 효율성, 성능을 균

onedallar.com

2022년형과 2023년형 시빅 비교

다음은 최근 몇 년 동안 혼다 시빅의 주요 변경 사항입니다:

  • 2023: 기본 LX 트림이 없어짐; 시빅 타입 R 핫 해치가 라인업에 재입성
  • 2022: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11세대 시빅 시작)을 도입하며, 새로운 내장 및 외장 스타일, 새로운 표준 및 선택 사양, 더 편안한 앞 좌석, 해치백에서 연비 향상 및 다리 공간 확보; 세단, 해치백 및 Si 모델 제공
  • 2021: 쿠페 차체 스타일이 사라짐; 시빅 Si가 1년간 휴식
  • 2020: 외관 스타일 리프레시
  • 2019: 혼다 센싱 안전 기능이 표준화되었고 볼륨 조절 노브가 추가됨
  • 이전 모델을 고려하고 있다면, 2020년형 시빅, 2021년형 시빅 및 2022년형 시빅 리뷰를 읽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십시오.

2023년 혼다 시빅 인테리어

2023 혼다 시빅 가격은 얼마인가요? ($1=1,296원)

2023 혼다 시빅의 기본 MSRP는 24,650달러(3천194만 원)로, 클래스 평균보다 높습니다. 중간 등급인 EX 트림의 가격은 26,050달러

(3천376만 원)로 올라가고, 고급 투어링 트림의 경우 29,650달러(3천842만 원)로 뛰어올라갑니다.

2023 혼다 시빅의 경쟁 차종

혼다 시빅 vs. 도요타 코롤라

도요타 코롤라는 좋은 소형차로, 혼다 경쟁 차량과 마찬가지로 세단 및 해치백 차체 스타일로 제공되지만, 최근에 리디자인된 시빅과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코롤라의 인테리어는 시빅만큼 고급스럽지 않으며, 좌석 공간이나 화물 공간도 부족합니다. 엔진 성능과 핸들링도 생동감이 떨어집니다. 그렇지만 코롤라의 시작 가격은 시빅보다 무려 3,100달러(4백만 원) 낮습니다. 예산이 적다면 코롤라를 선택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시빅이 더 나은 차입니다.

혼다 시빅 vs. 마쓰다 3

마쓰다 3과 시빅 사이에서 선택하는 어떤 것을 선택하든 잘한 선택입니다. 두 차량 모두 운전하는 것이 재미있고, 최고 수준의 캐빈, 직관적인 기술 기능, 풍부한 표준 장비 및 세단 또는 해치백 차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마쓰다 3의 장점은 시작 가격이 더 낮다는 것(약 2,100달러, 272만 원)과 혼다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전륜구동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반면, 시빅은 연비가 훨씬 높으며, 화물 공간도 더 큽니다.

시빅 인테리어: 아큐라를 향해 전진

2023 시빅 인테리어 품질

혼다는 2023 시빅에 훨씬 비싼 차량에서도 합격할 만한 인테리어를 선사했습니다. 대시보드는 우아하고 깔끔한 스타일로, 공기 통로를 가리는 세련된 꿀벌 그릴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는 견고하고 잘 조립되어 있습니다. 패딩 및 소프트 터치 재질이 풍부하게 사용되어 있지만, 딱딱한 플라스틱도 고급스럽게 보이게 느껴집니다. 이런 품질은 기후 영향으로 인한 차량손상과 정밀함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만약 핸들에 혼다 배지가 없었다면, 이 인테리어는 아큐라 인테그라로 착각할 수 있습니다.

 

2023 혼다 시빅 인테리어

2023 시빅 인포테인먼트, 블루투스, 내비게이션

표준 7인치와 선택 가능한 9인치 터치 스크린 모두 선명한 그래픽, 직관적인 메뉴 및 빠른 반응을 자랑하며, 시빅 대시보드 상단에 위치해 운전 중에도 쉽게 볼 수 있고 조작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모든 기능을 조정하기 위해 이 디스플레이에만 의존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대시보드에는 오디오, 기후 및 차량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위한 잘 배치된 버튼과 노브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사용자 친화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입니다. 선택 가능한 10.2인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는 읽기 사용자 정의와 조금 더 시각적인 매력을 추가하지만, 표준 아날로그 게이지 클러스터도 충분히 작동합니다.

  • 표준 인포테인먼트 기능: 7인치 터치 스크린, 유선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블루투스, USB 포트, 8 스피커 스테레오
  • 선택 가능한 인포테인먼트 기능: 9인치 터치 스크린, 무선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내비게이션, 무선 기기 충전, HD 라디오, 위성 라디오, 12 스피커 스테레오 및 추가 USB 포트
  • 추가 표준 기능: 아날로그 게이지 클러스터, 자동 기후 제어, 근접 키리스 엔트리, 원 버튼 시동, 원격 시동
  • 기타 선택 가능한 기능: 10.2인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 듀얼존 자동 기후 제어 문루프

2023 시빅 화물 공간

시빅 세단에는 14.8 큐빅 피트의 트렁크 공간이 있어 콤팩트 카 클래스의 평균보다 약간 높습니다. 그것은 식료품 가방이나 여행용 캐리어 몇 개를 넣을 만한 충분한 공간입니다.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하면 시빅 해치백과 24.5 큐빅 피트 화물 공간을 선택하세요. 뒷문의 넓은 개구부로 큰 짐을 쉽게 옮길 수 있으며, 뒷좌석을 접으면 자전거를 넣을만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2023 혼다 시빅 인테리어
2023 혼다 시빅 인테리어

2023 시빅에는 몇 명이 탈 수 있나요?

시빅은 세단과 해치백 차체 스타일에서 모두 5인승을 제공합니다. 예외는 시빅 타입 R 해치백으로, 4인승입니다. 기본 트림에는 천 업홀스터리와 수동으로 조절 가능한 앞 좌석이 제공됩니다. 가죽 업홀스터리와 히팅 및 전원 조절 앞 좌석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시빅의 앞 좌석은 푹신하고 지지력이 좋으며, 키가 큰 승객들도 넓게 편안한 위치를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앞과 옆으로의 시야가 좋지만, 뒤쪽 시야는 약간 좁습니다. 특히 해치백 모델에서는 그렇습니다. 또한 도로와 바람 소음이 상당히 들립니다. 반면에 뒷좌석은 매우 편안하며 아이들에게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성인도 뒷좌석에 앉을 수 있지만, 머리 공간이 조금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2023 시빅 및 어린이 카시트

시빅에는 뒷좌석 외측 좌석용 완전한 LATCH 커넥터 2개 세트와 중앙 좌석용 템퍼 앵커가 있습니다. 보험 연구소는 이 LATCH 시스템에 최

고등급인 Good+를 부여했으며, 이는 사용하기 가장 쉽고 다양한 기능을 갖춘 것을 나타냅니다.

시빅 성능: 다재다능한 선수

2023 시빅 엔진

2023년형 시빅은 기본 2.0리터 4 기통 엔진(158마력), 터보차져가 장착된 1.5리터 4 기통 엔진(180~200마력) 및 터보차져가 장착된 2.0리터 4 기통 엔진(315마력) 세 가지 기본 엔진 옵션을 제공합니다. 프런트 휠 드라이브는 시빅 라인업 전체에 표준이며, 변속기 옵션에는 지속적으로 가변 자동(CVT) 및 6단 수동 변속기가 포함됩니다. 기본 2.0리터 엔진은 적당합니다. 시빅을 도심 지역과 고속도로 속도까지 무난하게 움직이지만 큰 가속력은 없습니다. 0에서 60마일/시로 가는 데 느긋한 9.5초가 걸립니다. 엔진이 힘들 때 고회전 소음이 많이 발생합니다. 가능하다면 1.5리터 엔진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터보 4 기통 엔진은 훨씬 더 많은 힘이 있으며 시빅을 힘 있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출발 가속력은 더 빠르고 추월력도 좋으며 이 엔진은 구성에 따라 약 7~8초의 비교적 신속한 0에서 60마일/시 스프린트를 가능하게 합니다. CVT는 매끄럽고 반응이 좋아 현존하는 최고의 CVT 중 하나입니다. 수동 변속기도 훌륭합니다. 깔끔하고 정밀하게 느껴지며 클러치 작동도 나이스합니다. 2023 년에는 시빅 타입 R 이 라인업에 돌아옵니다. 이 차량은 터보차져가 장착된 2.0 리터 4 기통 엔진을 사용하며 315 마력과 310 파운드 피트의 토크를 발휘합니다.

 

댓글